메뉴 건너뛰기

이용후기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는 군인입니다ㅎ

ssok4330 2020.05.17 12:55 조회 수 : 2

사병으로 입대하여 운이 좋아서 일과 후 개인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어공부는 해야겠는데 막상 삭막한 토익을 저도 생각해보니, 동기부여도 없고

 

재미도 없어서 친형이 퍼니톡을 통해 영어감을 익히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여 저도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9월 한달 동안 일과 중에 자투리 시간 속에서 20분 수업을 위해 저 나름대로 문장도 만들고

 

오늘은 어떤말을 선생님께 말해볼까 하며 연구도 해보고, 가끔 라디오도 들을 수 있는 환경이어서

 

라디오 방송 중 영어 관련 회화 간단 문장이 나오면 작은수첩에 써놨다가 선생님께 표현해보기도 했습니다.

 

운이 좋게 휴대폰 사용기간이 연장되어서 저도 전역 전 알찬 시간을 보내고 싶어 수업을 듣는데 너무 좋습니다.

 

선생님 발음도 좋으시고 어설픈 실력이지만 차분히 기다려주셔서 쉽게 풀이도 해주시니

 

처음에는 자신감 없이 쭈뼛쭈뼛 말하다가 지금은 동료가 들어도 상관하지 않고 자신있게 이야기 하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실력이 좋아지면 공인영어 스피킹 시험에도 도전해보고 싶은 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망설이면 무엇이든 할 수 없습니다.

 

할 까 말까 하실때는 과감히 도전하셔서 좋은 경험과 실력 쌓으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더 열심히해서 영어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